고객센터

FAQ

입고처리가 안된경우
작성일 25-03-26 09:55   

본문

물건이 물류센터에 도착하면 순차적으로 먼저도착한
회원분들의 물건부터 차례대로 검수가 진행됩니다.
때문에 물건이 도착했다고 해서 즉시 검수가 이루어지는 것이 아닙니다.
만약 도착한지 하루 이틀이 지났는데도 입고 검수가 되지 않았다면

아래의 경우일 수 있으니 먼저 확인부탁드립니다.
참고로 물건이 밀리면 검수가 마루리 될 때 까지 일을 합니다.

1. 택배기사가 미리 수령확인을 해놓은 경우:

  실제로 센터에 물건이 도착하지 않았으나

  당일 할당량의 이유로 택배기사가 대리 수취확인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  이럴 경우 보통은 다음날 아침에 물품이 센터에 도착하오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.



2. 송장번호가 변경 된 경우:

  쑤닝택배와 천천택배의 경우 거의 100% 송장번호가 변경되오니

  반드시 미신청리스트를 먼저확인해주세요. 중간에 택배사의 이유로 송장번호가 변경되는 경우가

  있으니 판매자에게 재문의 혹은 미신청리스트를 확인해주세요. 

고객센터
0507-1320-0780
상담: 10:00 ~ 18:00
점심: 13:00 ~ 14:00
토요일 및 중국 공휴일은 신청서접수만 가능
입금계좌

101-2091-8863-00 예금주 : 주식회사퓨트라

적용환율 1CNY = 195.00원       수입대행 1CNY = 206.70원
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고객센터
상호 : 주식회사 퓨트라    대표 : 강민호    전화 : 0507-1320-0780    사업자등록번호 : 852-87-03054    주소 :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기장대로 535-6, 2층    통신판매업 : 제2025-부산기장-0223호
무역업번호 : 10673421    중국 풍요무역 위정훈    중국사무실주소 : 浙江省义乌市江东街道东山头77栋二单元1楼    전화 : 070-4320-678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