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
FAQ

입고처리가 안된경우
작성일 25-03-26 09:55   

본문

물건이 물류센터에 도착하면 순차적으로 먼저도착한
회원분들의 물건부터 차례대로 검수가 진행됩니다.
때문에 물건이 도착했다고 해서 즉시 검수가 이루어지는 것이 아닙니다.
만약 도착한지 하루 이틀이 지났는데도 입고 검수가 되지 않았다면

아래의 경우일 수 있으니 먼저 확인부탁드립니다.
참고로 물건이 밀리면 검수가 마루리 될 때 까지 일을 합니다.

1. 택배기사가 미리 수령확인을 해놓은 경우:

  실제로 센터에 물건이 도착하지 않았으나

  당일 할당량의 이유로 택배기사가 대리 수취확인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  이럴 경우 보통은 다음날 아침에 물품이 센터에 도착하오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.



2. 송장번호가 변경 된 경우:

  쑤닝택배와 천천택배의 경우 거의 100% 송장번호가 변경되오니

  반드시 미신청리스트를 먼저확인해주세요. 중간에 택배사의 이유로 송장번호가 변경되는 경우가

  있으니 판매자에게 재문의 혹은 미신청리스트를 확인해주세요. 

이용안내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고객센터
계좌안내
256-12-8092-0401-9 예금주: 주식회사 소리강성
상호 : 주식회사 퓨트라 /  대표 : 강민호  /  전화 : 070-1111-1111  /  사업자등록번호 : 852-87-03054  / 주소 :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기장대로 535-6, 2층